RYANTHEME_dhcvz718

짱깨 스파이

SXXKOR 20 18431 0 0

1575317198133.jpg

20 Comments
시라누이Q 2019.12.03 05:06  
한국에도 짱개 스파이들 맘대로 들락날락
원자력최고 2019.12.03 05:06  
모건스탠리에서 저 말 무시한 직원 잘렸을듯
므르므르므 2019.12.03 05:06  
짱개 스파이는 스페이푸가 근본인데
삼젖사 2019.12.03 05:06  
한국짱깨스파이는 조선족한테칼맞아죽엇음
번붕알차기 2019.12.03 05:06  
더레전드 스파이 있는데 외국에서 일반 남성이랑 결혼까지한 중국 남자간첩
GodKimchi 2019.12.03 05:06  
여자를 돌보듯 해야 저런일 안당함

나는 몸소 실천중

 

후방주의 2019.12.03 05:06  
아니 ㅋㅋ 만난지 두시간만에 여자측에서 프로포즈 해오면 당연히 의심부터 해야하는거 아니냐 ㅋㅋ
급식워치 2019.12.03 05:06  
ㅅㅅ하고싶엇나보지 그땐
기레기 2019.12.03 05:06  
내친구도 의심되는애한명있는데
나라는나라 2019.12.03 05:06  
한구겐 짱깨간첩이 몇마리나 있을까??

빨간버튼 마렵네..

ㅕㅜㅑ 2019.12.03 05:06  
테엥 여자가 선프로포즈? 테에에엥 그런일은 일어날수 업는데숭
메모장 2019.12.03 05:06  
중국인은 싹 다 거르라는 좋은 교훈
시간째목욕중 2019.12.03 05:06  
다 좋은데 또 카더라선동의 신세기tv 라서 ㅂㅁ 시진핑마우쩌둥 앰흑개새끼
의미없어 2019.12.03 05:06  
미국도 저지랄나는거보면 어느나라든 나라밥 먹는 사람치고 일 똑바로 하는 놈이없네 ㅋㅋ
개구락쥐 2019.12.03 05:06  
자나깨나 구멍조심
야옹2 2019.12.03 05:06  
분명히 아직도 간첩 개많을듯. 매사에 의심하고 간첩신고는 111
메카다나카 2019.12.03 05:06  
우와... 일베나 메갈에 짱깨 있는거 아니냐? 분란조장 존나 하면서...
천재고졸 2019.12.03 05:06  
실제로 디바이드앤롤 공작이 많이 있는 것 같음. 근데 그건 중국뿐 아니라...
푸크린 2019.12.03 05:06  
그러므로 남자들은 여자를 멀리하고 남자를 가까이 하는 게 낫습니다.
운암동박주철 2019.12.03 05:06  
더럽다. 더러운 국가다.
  통계청
  • 현재 접속자 798(1) 명
  • 오늘 방문자 106,966 명
  • 어제 방문자 144,333 명
  • 최대 방문자 209,643 명
  • 전체 방문자 30,284,688 명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
untitled
untitled
untitled